ESG코리아, 국내 패션 시장 겨냥한 `페블스톤패션` ERP 출시
상태바
ESG코리아, 국내 패션 시장 겨냥한 `페블스톤패션` ERP 출시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11.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ERP 솔루션을 국내 공급하고 있는 엔터프라이즈솔루션즈그룹코리아(대표 김미애 www.esg.co.kr)는 패션산업 전문 마이크로소프트 ERP 솔루션인 `페블스톤패션(Pebblestone Fashion)`의 한국화 작업을 마치고,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페블스톤패션은 마이크로소프트 네비젼 기반에서 패션 산업군에 맞게 개발된 맞춤형 ERP 솔루션으로 세계적으로 퓨마, 키플링, 올리비에, 헤드 등에 구축됐다. 이 솔루션은 전 세계에 각 지역 채널 파트너로 구성된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되며, ESG는 페블스톤패션의 아시아 판매권을 보유하고 있다.

페블스톤패션은 글로벌 패션산업 표준에 맞춰 설계됐으며, 의류 및 신발, 스포츠용품 등의 패션 전문가에 의해 디자인 됐다. 또한 매장의 물류 관리, 판매 관리 및 고객 관리를 위한 RFID/POS/CRM 솔루션 등과 연동이 가능하며, 회계 부분을 위한 백화점 매출, 카드 매출 등의 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성돼 있다.

이번 출시를 앞두고 ESG코리아는 내달 중 패션산업 IT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페블스톤패션에 대한 세미나를 준비중에 있으며, 이번 세미나에서 페블스톤패션을 시연함으로써 이를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국내 중견중소 패션산업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