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 계정관리 시장 확대 위한 제품·전략 발표
상태바
한국썬, 계정관리 시장 확대 위한 제품·전략 발표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11.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썬마이크로시스템즈(www.sun.com)는 자사의 계정 관리 솔루션을 썬 전체 소프트웨어 전략의 핵심 요소로 선정하고 이 분야 시장확대를 위한 제품 및 영업 전략을 발표했다.

썬은 계정관리 기술기업인 웨이브셋에 대한 인수 작업을 완료하고 지난 6월 썬 기술과 통합된 `썬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스위트`를 출시했다. 비용절감과 수준 높은 서비스로 이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썬은 교육, 금융, 정부, 제조, 통신, 공공 분야의 선도적 기업 75개사를 신규 고객으로 확보해 시장 점유율을 높여 가고 있다.

기술적 문제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관점에서 접근해야 하는 계정 솔루션의 시장 확대를 위해 썬은 컨설팅 및 SI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확대해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썬은 액센츄어, 딜로이트&투쉬 등 컨설팅 및 파트너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구축 및 실행 분야의 전문성을 강화해 가고 있으며 고객사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전 세계 300명 이상의 SI 전문 인력이 썬의 계정 관리 솔루션 교육을 받았다.

또한, 썬은 썬 아이텐티티 매니지먼트 스위트에 포함된 계정 암호 관리, 이기종 시스템간의 동기화 서비스, 단일 인증 서비스등 다양한 형태의 기능을 비지니스에 적합하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