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통합운영센터는 CMMI 인증을 위한 적극적인 품질개선 활동을 통해, 프로그램 처리시간 대비 결함 처리 비율을 최소화했으며 정량적 소프트웨어 품질관리와 안정적 시스템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국제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IT서비스 품질을 획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G CNS 솔루션지원부문장인 김대일 수석은 "IT서비스 분야 최고품질 달성을 통해 고객과 자사의 IT 경쟁력을 강화하며, 국내 ERP 분야에서 선도적인 지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품질향상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혁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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