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체르토,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컨택센터 부문 미래 비전 제시 기업으로 선정
상태바
콘체르토,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컨택센터 부문 미래 비전 제시 기업으로 선정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11.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택 센터 솔루션 전문업체인 콘체르토소프트웨어(www.concerto.com)는 가트너의 ‘2004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자사가 컨택센터 인프라스트럭처 부문에서 ‘비전을 제시하는 기업(visionary quadrants)’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는 콘체르토가 최적화된 컨택센터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업체로서 핵심적인 비즈니스 업무에 필요한 정보와 툴을 제공해 기업 성장에 크게 기여하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음을 재입증한 것.

가트너는 특히 시장에서 콘체르토의 뚜렷한 비전과 미래 지향적인 솔루션 제공 측면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과 플랫폼, 관리 툴, 아키텍처, 비용, 채널, 지원, 서비스 등 세부 항목을 중심으로 각 업체와 해당 제품을 평가했다.

콘체르토소프트웨어코리아의 김선협 사장은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온 콘체르토는 이번 가트너의 선정을 통해 비전과 이를 반영한 솔루션의 우수성을 또 한번 입증했다"라며 "앞으로도 콘체르토는 기업이 고객과 효과적이고 성공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