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발표는 콘체르토가 최적화된 컨택센터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업체로서 핵심적인 비즈니스 업무에 필요한 정보와 툴을 제공해 기업 성장에 크게 기여하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음을 재입증한 것.
가트너는 특히 시장에서 콘체르토의 뚜렷한 비전과 미래 지향적인 솔루션 제공 측면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과 플랫폼, 관리 툴, 아키텍처, 비용, 채널, 지원, 서비스 등 세부 항목을 중심으로 각 업체와 해당 제품을 평가했다.
콘체르토소프트웨어코리아의 김선협 사장은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온 콘체르토는 이번 가트너의 선정을 통해 비전과 이를 반영한 솔루션의 우수성을 또 한번 입증했다"라며 "앞으로도 콘체르토는 기업이 고객과 효과적이고 성공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