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대형 보안관리시스템 `포티매니저-3000` 발표
상태바
포티넷, 대형 보안관리시스템 `포티매니저-3000` 발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1.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대표 김종덕 www.fortinet.co.kr)가 대규모 보안 시스템을 중앙집중적으로 구현, 관리, 모니터할 수 있는 강력한 툴인 `포티매니저-3000(FortiManager-3000)` 시스템을 발표했다.

포티매니저-3000은 포티넷의 관리 플랫폼 기능을 확대해 대기업, 서비스 공급업체, 통신사업자들이 위치에 관계없이 쉽고 편리하게 최대 5천개의 포티게이트 안티바이러스 방화벽 시스템을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네트워크 보안성을 강화할 뿐 아니라 보안 정책을 네트워크 내 일부 또는 전체 포티게이트 시스템에 대해 지속적으로 정의, 적용함으로써 IT 자원 이용률을 극대화하고, 시스템 상태 및 로깅 트래픽, 보안 침해 등을 감시할 수 있는 중앙집중 관리기능을 제공한다.

기업 및 관리형 보안 서비스 공급업체(MSSP), 통신망사업자 등의 대규모 보안 시스템에 적합한 솔루션인 포티매니저-3000 시스템은 네트워크 기반 안티바이러스, 웹 컨텐트 필터링, 방화벽, VPN, 다이나믹 침입 감지 및 방지(IDP), 안티스팸, 스파이웨어 차단, 트래픽 세이핑 등 포티게이트 보안 기능의 구성 및 감시 기능을 중앙 집중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포티넷코리아의 김종덕 지사장은 “포티넷의 포티매니저-3000 시스템은 최대 5,000 개의 포티게이트 장비의 보안 기능을 중앙집중적으로 구성, 관리, 모니터함으로써 수백만의 개별 이용자들을 보호한다. 지속적인 업데이트 정책을 통해 보안 기능을 개선하고, 관리 부담을 줄여줄 뿐 아니라 강력한 확장형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