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텔, 새 글로벌 브랜딩 계획 발표
상태바
노텔, 새 글로벌 브랜딩 계획 발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11.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텔네트웍스(www.nortelnetworks.com)는 마케팅에 주력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글로벌 브랜딩 계획을 발표했다. 노텔의 이번 발표는 새로운 테마인 `This is the Way. This is Nortel`을 바탕으로, 기업 이미지, 느낌, 슬로건에 이르는 전반적인 개편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발표의 첫 단계는 노텔이 글로벌 커머스를 강화하는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노텔이 커뮤니케이션 관련 여러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이바지하고 있음을 강력히 부각시킨 글로벌 광고 캠페인으로 시작된다.


노텔의 빌 오웬스 CEO는 "마케팅이야말로 노텔의 전략적 자산이며, 이는 노텔이 가장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고객의 기대를 부응토록 도와준다는 점에서 시장 경쟁력에도 필수적인 것"이라며 "노텔의 해결책은 비즈니스, 고객, 그리고 사회의 가장 심층적인 도전과제를 해결하는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텔은 이제 `네트워크` 자체에 대한 논의에서 `사람들이 네트워크를 통해 무엇을 하는가`로 관심사 전환을 통해 노텔에 대한 인식을 바꾸기 위해 TV 광고 등 지속적으로 노텔에 새로운 고객과 잠재 고객들에게 가져다줄 가치와 비전에 대해 알리는 전략적 마케팅 활동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