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서스·시큐어소프트, `EXERS 비전 2005` 개최
상태바
엑서스·시큐어소프트, `EXERS 비전 2005` 개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1.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서스테크놀러지(대표 최성원 www.exers.com)는 지난 9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컨벤션 센터에서 시큐어소프트(대표 최성원 www.securesoft.com) 공동으로 `EXERS Vision 2005` 행사를 개최했다.

`Moving Towards Secure Enterprise Mobility`라는 슬로건 하에 엑서스와 시큐어소프트가 공동개최한 이 행사는 네트워크의 효율성 증가를 통한 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IT인프라를 바탕으로 하는 유무선 통합보안 솔루션을 소개했다. 또한 프록심, 익스트림 네트웍스, 삼성전자, HP등의 파트너사 발표가 이어져, 엑서스가 글로벌 전략 파트너사와 함께 기업고객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고 모바일 환경으로의 확장을 위한 신개념을 소개하는 자리가 됐다.

엑서스 최성원대표는 “엑서스는 유무선 네트워크 인증으로 보안을 강화하는 통합 솔루션을 갖게 되었고, 전 세계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를 주도하는 프로그램을 실행하려 한다. 시큐어소프트와의 만남으로 ,이러한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에 가장 빠르게 대응하여 고객에게 사용의 편리함과 직관적인 보안정책을 시행할 수 있는 유무선 통합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