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킷티어, 기가비트 신제품 `패킷티어 7.0` 출시
상태바
패킷티어, 기가비트 신제품 `패킷티어 7.0`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1.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킷티어코리아(대표 최성운 www.packeteer.com)는 기가비트 링크에서 트래픽 모니터링과 제어를 할 수 있는 기가비트 솔루션 10000 시리즈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소프트웨어 `패킷티어 7.0`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랜과 왠 혹은 인터넷의 연결부분에 놓여서, 자동으로 네트워크 트래픽을 400가지 이상의 애플리케이션으로 분류하고,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중요도에 따라 각 애플리케이션별 대역폭을 할당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국내에는 증권, 카드사, 기업, 정부기관등 약 300여 기관에 2,000대 이상의 제품이 설치되어 운영중이며, 그 성능을 인정받아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새로이 출시된 패킷쉐이퍼 10000시리즈는 새로운 하드웨어 플랫폼으로 어플리케이션 레벨의 인지(Layer 7 분류), 트래픽 컨트롤(Shaping), 통합관리, 리포팅 하에서도 안정적인 1 Gbps의 양방향(1Gbps Full Duplex)의 트래픽 전송성능을 보여준다.

최성운 지사장은 "PS10000은 기존 시장에 나와있는 기가비트 왠 QoS 장비와는 차별화되는 제품으로, 실제 기가비트 환경에서 어플리케이션 레벨로 트래픽을 처리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솔루션으로 인정받을 것이라며, 내년에는 은행, 증권 및 보험 등 금융권을 중심으로 한 영업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