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디지털 체험 마케팅 강화
상태바
한국HP, 디지털 체험 마케팅 강화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4.11.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지난 10월초 발표한 보다 즐겁고 가치있는 개인체험을 위한 `꿈을 현실로(Make It Real)` 소비자 디지털 체험 전략의 일환으로 소매점에서의 디지털 체험을 강화한다.

HP는 지난달 YOU+HP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다시 시작하고 전국 400여 할인점, 양판점, 디지털HP, 일반소매점에 디지털 포토 체험존을 만들어 판매점에서의 디지털 포토 체험을 강화한 데 이어, HP 고객체험관 코엑스점과 선릉점 2곳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체험을 위해 새단장했다.

또 자바커피와 손잡고 전국 19개 자바커피 매장에 HP 디지털 포토그래피 존을 만들고, 유명 화장품 브랜드 크리니크와 함께 전국 8개 백화점 크리니크 매장에서도 디지털 포토 체험을 선보인다.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컨수머 마케팅 담당 최인녕 이사는 "사진 및 음악, 비디오 등 컨텐츠의 디지털화에 따라, HP 컨수머 디지털 체험 전략은 소비자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하며 보다 즐겁고 가치있는 개인체험을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생활 속에서 쉽고 재미있게 디지털 포토그래피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체험 마케팅을 강화해 지속적으로 시장을 앞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