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2테크놀로지, SCM 세미나 `i2 SCM 디렉션 2004` 개최
상태바
i2테크놀로지, SCM 세미나 `i2 SCM 디렉션 2004` 개최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1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급망관리(SCM) 솔루션 공급업체인 i2 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i2.com)는 SCM 세미나인 `i2 SCM Directions Korea 2004`를 열고, 기업의 가치 향상을 위한 효율적인 SCM의 활용에 대해 발표했다.

i2는 삼성전자와 같은 대기업 뿐만 아니라, 세진전자와 같은 중소기업 SCM 구축 성공사례의 발표를 통해, SCM 솔루션을 구축하기 전에 각 회사들이 처한 상황과 경쟁력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에 맞는 영업 및 운영 모델을 수립한 후에 이에 적합한 SCM 솔루션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번 세미나를 위해 방한한 산지브 시두(Sanjiv Sidhu) i2 테크놀로지 창립자 겸 회장은 "i2는 포춘 100대 기업 중 70% 이상이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성공적인 수요공급관리(SCM) 솔루션을 제공해 기업들의 가치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며 "기업들은 i2가 추구하는 연속적인 공급망 관리와 신속한 PDCA(Plan-Do-Check-Act) 사이클을 통해 외부 환경변화에 최적으로 대응하는 실시간 기업운영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i2는 `Master Data Management(MDM)`라는 통합 데이타 관리 솔루션도 함께 소개했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