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센셜, 차세대 데이터 통합 플랫폼의 전략과 비전 제시
상태바
한국어센셜, 차세대 데이터 통합 플랫폼의 전략과 비전 제시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센셜소프트웨어(대표 최현민 www.ascential.com/kr)는 `비즈니스 성과 극대화를 위한 전사 데이터통합`이라는 주제로 고객 컨퍼런스인 `어센셜 월드 코리아 2004`를 개최했다.

어센셜의 국내 첫 고객 행사인 어센셜 월드 코리아 2004에 참석한 어센셜소프트웨어의 짐 베다(Jim Vedda) 총괄 부사장은 기조연설을 통해 "기업의 IT환경이 복잡해지고 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전략적 데이터 통합의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으며, 2005년 데이터 통합 시장은 100억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데이터 통합 분야 최고 기업인 어센셜은 기업들이 전사 데이터의 통합과 데이터 품질 관리를 통해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KT의 송승진 과장이 참석해 KT EDW의 데이터 품질 향상 사례를 발표했다.

한국어센셜소프트웨어의 최현민 사장은 "어센셜 월드 코리아 2004를 통해 어센셜은 전사 데이터통합 솔루션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력과 제품을 보유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전사적 차원에서 통합 인프라 구축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적의 데이터 통합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