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토리지텍, 온라인 스토리지 시스템 신제품 2종 발표
상태바
한국스토리지텍, 온라인 스토리지 시스템 신제품 2종 발표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4.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토리지텍(대표 정철두 www.storagetek.co.kr)은 고객의 ILM 구현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자사의 디스크 스토리지 분야를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스토리지 시스템의 새로운 제품군인 플렉스라인(FlexLine)을 발표하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스토리지텍이 이번에 발표한 플렉스라인 제품군은 디스크 기반의 ILM 솔루션으로 플렉스라인 FLA300 디스크 어레이와 플렉스라인 FLX210 스토리지 시스템 두 가지 제품이다.

초당 2기가비트 파이버 채널을 지원하는 플렉스라인 FLA300 디스크 어레이는 고객에게 현존하는 FLA200 디스크 어레이에서 70%까지 IOP 성능을 증가시켜준다.

플렉스라인 FLX210은 뛰어난 성능, 확장성, RAID 보호, 초당 2기가비트 엔드투엔드 접속성 등을 제공한다. 특히 이 제품은 14개 SATA 디스크 드라이브를 지원하고 최대 112 SATA 디스크 드라이브까지 확장 지원이 가능해 비용 효율적인 엔트리 레벨 용량의 스토리지를 요구하는 중소기업 환경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스토리지텍은 블레이드스토어 기반 아키텍쳐의 후속 제품으로 플렉스라인 600 (FlexLine 600) 시리즈를 내년 상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인텔리전트 스토리지 프로세서 및 새로운 블레이드 디자인 기반으로 비용 효율적인 SATA 드라이브를 사용하고 있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