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네트웍스, 개발자 커뮤니티 사이트에 `아이룰스` 발표
상태바
F5네트웍스, 개발자 커뮤니티 사이트에 `아이룰스` 발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네트웍스코리아(대표 남덕우 www.f5.com)는 자사의 개발자 커뮤니티 사이트인 데브센트롤(DevCentral) 사이트(http://devcentral.f5.com/)에 F5의 `아이룰스(iRules)` 기능을 포함시킨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최근 발표한 BIG-IP 버전 9.0 제품을 기반으로 F5는 독창적인 아이컨트롤(iControl)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와 아이룰스 기능을 강화해 기업 고객들과 협력업체들의 데이터 센터 자동화를 실현하고, IP 애플리케이션 흐름에 대한 제어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BIG-IP 제품의 트래픽 관리 운영 체제(TM/OS)을 이용하여 고객 맞춤형 명령을 제공하는 아이룰스는 고객들에게 BIG-IP 시스템의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처리 프로세스를 제어할 수 있도록 한다.

F5의 데브센트롤 사이트는 IT 커뮤니티, 네트워크 전문가, 애플리케이션 설계자, 개발자 등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들을 네트워크 내에서 구현하는 데 있어 발생할 수 있는 이슈들을 해결하고자 하는 관련 인력들이 모여 활발한 활동들을 벌이고 있는 사이트이다. 2003년에 개설된 이 사이트는 다양한 기술 조언과 관련 사례들, 토론 포럼, 무료 다운로드 등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1,500여 개발자들에게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F5 네트웍스 코리아의 남덕우 지사장은 “F5는 독창적인 아이컨트롤 API와 SDK를 통해 엄청난 성공을 이룩했으며, 데브센트롤에 대한 집중적인 투자를 통해 아이컨트롤과 아이룰스 관련 포럼을 더욱 활성화시킬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