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하이닉스에 보안 스위치 공급
상태바
라드웨어, 하이닉스에 보안 스위치 공급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1.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대표 정윤연 www.radware.com)는 하이닉스 반도체(대표 우의제 www.hynix.com)에 L7스위치(IPS)인 애플리케이션스위치II(이하 ASII)를 웨이브텍코리아를 통하여 공급했다고 밝혔다.

하이닉스 이천 본사와 청주 사업장에 구축돼 네트워크 보안을 책임지게 될 라드웨어의 ASII는 통합 소프트웨어 모듈인 시냅스 아키텍쳐(SynApps Architecture; 이하 시냅스)를 탑재해 웜 공격이나 각종 바이러스 등 공격성 유해트래픽을 실시간 차단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하이닉스 반도체측은 최근 웜바이러스나 각종 유해 트래픽으로 인한 피해가 급증함에 따라 기존에 설치된 방화벽으로는 유해트래픽의 차단에 한계가 있다고 판단하고 사내 네트워크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는 침입방지시스템(IPS)을 검토하던 중 라드웨어의 ASII를 도입하게 됐다고 밝혔다.

라드웨어 코리아의 정윤연 지사장은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경우 한 번에 수십억의 손실을 감수해야 하는 반도체 산업의 특성상 다운타임 없는 네트워크 서비스는 반도체 기업의 핵심 사항이라며 악성 웜 바이러스와 해킹 공격을 실시간으로 차단하는 탁월한 보안성과 바이패스 장비를 이용한 네트워크 중단을 사전에 예방하는 안정성을 지닌 라드웨어 장비야 말로 하이닉스 반도체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