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라시스, 새로운 기능과 성능의 DIR솔루션 발표
상태바
엔터라시스, 새로운 기능과 성능의 DIR솔루션 발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1.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라시스네트웍스(대표 안희완 www.enterasys.com/kr)는 더더욱 강력해진 새로운 기능의 드래곤 7.0버전의 드래곤 IDS와 함께 수상경력이 있는 DIR(Dynamic Intrusion Response) 솔루션을 발표했다.

엔터라시스의 보안 솔루션인 시큐어 네트웍스의 기능을 확장한 DIR솔루션은 업계에서 다양하게 요구하는 보안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것으로 수많은 비즈니스를 위협하는 요소에 대하여 실시간으로 탐지하여 차단하는 기능으로 네트워크를 보호한다.

DIR솔루션의 주요 구성 제품은 넷사이트(NetSight) ASM(Atlas Automated Security Manager)이며, 이 제품은 지난달 바비즈니스(VARBusiness)에서 발표한 2004년 경쟁력있는 유망 제품 선정에서 지지를 받은 바 있다. ASM은 보다 강화된 써치기능을 통해 보안을 위협하는 요소에 대하여 빠르게 반응하고, 비즈니스 활동에 전혀 방해 없이 즉각적으로 차단시키는 역할을 한다.

엔터라시스는 기존에 발표한 정책 기반의 시큐어네트웍스를 보다 최적화하고 다양한 제조업체의 장비와 이질적인 네트워크 환경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DIR솔루션을 개발하였다. DIR솔루션은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스위치, 라우터, 써드파티의 파이어월 제품군과 같은 기존의 보안 인프라와도 통합 운용이 가능하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