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러스로직, 다중 DVD 미디어 형식 지원 S/W 발표
상태바
씨러스로직, 다중 DVD 미디어 형식 지원 S/W 발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1.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러스로직(대표 조성근 www.cirrus.com)은 자사의 DVD 리코딩 레퍼런스 디자인에 DVD +R/RW 혹은 DVD R/RW 미디어 형식으로 콘텐츠를 기록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씨러스 로직의 다중 미디어 리코딩 형식 지원은 씨러스 로직의 유연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입증하며, OEM 고객에게 플래시 카드 판독기 지원, MP3 뮤직 라이브러리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재생 등과 같은 각종 기능을 갖춘 다양한 소프트웨어 모듈 가운데 필요한 제품의 자유로운 선택을 지원한다.

또한 씨러스 로직의 DVD 리코딩 플랫폼은 저렴한 BOM(bill of material), 유연한 소프트웨어, 다중 리코딩 형식 지원,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을 특징으로 폭넓은 제품 솔루션을 제공하여 사용하기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차세대 DVD 리코더를 개발을 지원한다.

씨러스 로직의 조성근 지사장은 씨러스 로직의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글로벌 형식 표준으로 가장 널리 이용되는 +R/RW와 ?R/RW 형식을 모두 사용 할 수 있어 향후 DVD 리코더 보급에 장애가 되어온 형식 논란 등의 요소가 크게 줄어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