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프트정보, LG CNS와 가우스 연계 위한 표준 연계 모듈 개발
상태바
쉬프트정보, LG CNS와 가우스 연계 위한 표준 연계 모듈 개발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11.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쉬프트정보통신(대표 원동학 www.shift.co.kr)은 LG CNS와 함께 LG CNS 표준 프레임워크 LAF/J(LG CNS Application Framework for JAVA)에 자사의 UI 서버 솔루션 가우스와의 연계를 위한 표준 연계 모듈을 개발 적용키로 했다.

쉬프트정보통신은 LG CNS의 LAF/J와 가우스 연계 모듈 표준화 작업을 통해 LAF/J 기반에서 가우스를 이용한 UI 개발시 별도의 추가 연계 개발작업 없이도 사용자가 바로 LAF/J에서 가우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LG CNS 주도로 진행된 금번 개발 작업은 웹 기반 정보시스템에서 UI 부분의 역할이 기존에 데이터만을 보여주던 단순한 뷰어 역할에서 데이터의 입력/수정/삭제 등의 역동적인 UI기능구현이 요구됨에 따라 UI 개발 전문 솔루션과의 연계의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진행됐다.

쉬프트정보통신은 이번 개발협력으로LAF/J를 이용해 웹 기반 정보시스템을 개발중인 사이트에 웹 UI개발 솔루션 가우스 영업이 더욱 활발해 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LAF/J는 LG CNS가 자체 개발한 J2EE기반의 표준 프레임워크로 LAF/J와 가우스의 연계모듈은 LAF/J 2004에서부터 지원가능하며, LAF/J를 이용한 Front-End부분의 UI작업시 기존의 HTML, JAVA Script만으로 가능했던 UI개발 부분에 가우스 솔루션 연계도 가능해 지면서 LAF/J기반의 역동적인 웹 UI 기능구현의 폭이 넓어지게 됐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