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 SOA 기반 모바일 솔루션 출시
상태바
BEA, SOA 기반 모바일 솔루션 출시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11.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A시스템즈코리아(대표 김용대 www.bea.co.kr)는 기업 데이터를 모든 종류의 모바일 기기로 손쉽게 전송할 수 있게 해 주는 서비스 지향 아키텍처(SOA) 기반의 통합 모바일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모바일어웨어 인터렉션 서버-BEA 웹로직 에디션`은 모바일어웨어와 BEA시스템즈가 제휴, BEA 웹로직 포털을 모바일 도메인으로 확장한 신기술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BEA의 SOA 실행 전략인 리퀴드 컴퓨팅의 비전의 일환으로서 기업 내부에 광범위하게 분산된 각종 온라인 데이터를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며 통신사업자 및 일반 기업시장을 주요 타깃으로 삼고 있다.

BEA의 통합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분산에 따른 접근상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어, 통신사업자는 새로운 수입원이 되는 신규 데이터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신속하게 제공하고, 일반 기업도 기업 정보를 즉시 고객·직원·파트너에게 광범위하게 전달할 수 있다.

또 웹과 온라인 자산에 대한 다채널 접근이 가능해 기업들은 고객·직원·파트너를 위한 비즈니스 핵심 시스템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모바일 사업자들은 데이터 중심의 새로운 서비스를 신속히 구현할 수 있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