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링스, 차세대 이지패스 솔루션 발표
상태바
자일링스, 차세대 이지패스 솔루션 발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일링스는 양산용 ASIC 대체 기술인 차세대 `이지패스(EasyPath)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번에 확장된 이지패스 제품라인은 자일링스 스파르탄-3 및 버텍스-4 플랫폼 FPGA를 지원하며, 3만 로직셀 가격이 12.95달러부터 제공되는 등 동급 스트럭쳐드 ASIC 제품 대비 절반 가격에 제공된다.

자일링스 이지패스 솔루션은 반도체 업계에서 공통적으로 사용하는 리던던시(redundancy) 기능과 특허받은 테스트 기술을 통해 FPGA 비용을 최고 80%까지 절감해준다. 또 기업체들은 특별한 변환 과정 없이 동일한 기능으로 8주만에 자일링스 FPGA를 대량생산용 디바이스로 전환할 수 있다. 이지패스 디바이스의 신뢰성 및 품질 기준은 FPGA 제품과 동일하며 스트럭쳐드 ASIC보다 뛰어난 테스트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또한 이지패스는 ASIC방식과 달리 엔지니어링이나 재 품질검사 비용, IP, 툴 투자비용을 추가로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저비용의 NRE(non-recurring engineering)비용을 보장해준다.

자일링스 시장별 제품 사업부의 제너럴 매니저 무스타파 베지로글루(Mustafa Vexiroglu)는 “애플리케이션이 대량생산화 되면서 기업체들은 ASIC으로 변환하는데 필요한 자원이나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보다 쉽고 안전하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원하게 됐다”고 언급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