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 한국 시장 공략 가속화
상태바
ARC, 한국 시장 공략 가속화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0.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SoC 2004 & 차세대 PC 쇼 기조연설 및 한국 마케팅 전략 회의차 방한한 칼 슐락티(Carl Schlachte) ARC인터내셔널(www.arc.com)의 CEO는 ARC의 기술과 한국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발표했다.

이날 IT SoC 2004 & 차세대 PC 쇼 기조연설에서 슐락티 사장은 `포스트 PC 시대의 SoC 설계를 위한 컨피규러블 프로세서`라는 제목 하에 SoC 설계의 핵심 솔루션인 ARC 컨피규러블 및 확장 기술을 설명했다.

슐락티 사장은 포스트 PC 시대는 고정된 빌딩 블록 아키텍처를 더 이상 필요로 하지 않으며, OEM과 ODM 업체들은 시장에 특화된 SoC 솔루션을 원한다. 컨피규러블이 가능한 저가의 저전력 반도체야말로 이러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다"며 "ARC의 컨피규러블 기술은 다이 사이즈와 전력소모를 줄여주어 전체 SoC 비용을 낮춰주고, 확장 명령어 기능을 통해 유연성을 극대화해주는 SoC 설계의 핵심 솔루션이라며 SoC 설계의 문제점과 ARC 기술의 우위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그는 한국은 ARC의 컨피규러블 코어 비즈니스를 위한 핵심 시장이며, 한국의 SoC 고객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우리의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것 이라면서, 대만의 아시아퍼시픽 헤드 오피스와 한국파트너인 I&C와의 공조 하에 입지 강화 및 고객지원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