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기업 자산 관리용 ILM 전략 발표
상태바
한국CA, 기업 자산 관리용 ILM 전략 발표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4.10.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컴퓨터어쏘시에이트(대표 지일상 www.ca.com/korea)는 IT 조직의 비용 절감 기능을 제공하는 정보수명주기관리(ILM) 전략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CA는 비즈니스 목표 및 우선순위와 정보, 스토리지 자산 관리의 조화를 꾀한다.

CA의 ILM 전략은 소비자들이 단순히 스토리지 장비를 관리하는 것에서 벗어나 기업 전반에 걸쳐 전체 비즈니스 관점에서 정보 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도록 도와준다. 따라서 이기종 솔루션의 사용과 수동 데이터 보호 등 노동 집약적인 전통적 방식에서 벗어나 비즈니스 전 과정에 IT 투자를 연결시키는 새로운 수준의 인텔리전트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이 전략은 기업으로 하여금 비교할 수 없는 관리 소프트웨어의 체험과 브라이트스토어 스토리지 관리 소프트웨어의 성능 및 유니센터 운영 관리 소프트웨어와 이트러스트 보안 관리 소프트웨어의 성능을 향상시켜 줌으로써 기업의 정보 자산에 대한 보다 나은 가용성, 보호, 그리고 정보 자산의 활용 보증을 위한 통합적 접근을 가능케 한다.

CA의 ILM 전략의 일환으로 발표된 브라이트스토어 다큐먼트 매니저는 사용이 편리하고 비용효율적인 문서 관리 기술로, 특정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법률 준수의 요구하는 사항을 충족시켜 쉽게 적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오픈 소스 플론(Plone) 다큐먼트 관리 엔진을 적용시킨 브라이트스토어 다큐먼트 매니저를 통해 오픈 소스 커뮤니티의 전문성과 혁신성으로부터 많은 혜택을 받게 된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