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쯔, 프라이머지와 스팸메일 차단 솔루션 번들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한국후지쯔, 프라이머지와 스팸메일 차단 솔루션 번들 프로모션 실시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4.10.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쯔(대표 윤재철 kr.fujitsu.com)는 연말까지 약 2개월간 모비젠(대표 이명규 www.mobigen.com)의 스팸메일 차단 솔루션인 크레디쉴드3.0과 후지쯔 IA서버 프라이머지(PRIMERGY)를 번들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프로모션은 SMB시장을 타깃으로 펜티엄4 1CPU 모델인 프라이머지 TX150과 제온CPU를 탑재한 TX200 1CPU 모델과 2CPU 모델에 모비젠의 크레디쉴드3.0을 번들하여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메일 서버의 사용자 수에 따라서 490만원, 650만원, 950만원 등의 저렴한 가격으로 최적의 스팸메일 차단 시스템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후지쯔의 윤재철 사장은 "우리는 스팸메일 차단솔루션의 자체 검증을 위해 본 솔루션을 사내 시스템에 먼저 적용, 현재 활용함으로써 모비젠의 크레디쉴드 제품의 검증을 완료하였고, 서버유통 협력사인 앤앤아이코리아를 통해서 공급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로써 연말에 더욱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스팸메일에 대해 고민하는 고객에게는 저렴한 비용에 스팸메일 차단솔루션과 서버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