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라시스, 커렌트 어낼리시스 `매트릭스 C2` 최고 평가
상태바
엔터라시스, 커렌트 어낼리시스 `매트릭스 C2` 최고 평가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10.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라시스네트웍스(www.enterasys.com/kr)는 시장조사기관인 커런트 어낼리시스(Current Analysis)로부터 최근 출시한 매트릭스(Matrix) C2 시리즈에 대해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이번 보고서에 따르면 C2는 멀티기가비트 스택커블 스위치로는 매우 우수한 엔터프라이즈급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이제껏 지적해온 기능상의 단점을 보완한 경쟁력있는 제품이라고 발표한 것.
즉, 차세대 스택커블 스위치인 매트릭스 C2의 보안성, QoS, 그리고 관리 기능은 어떤 경쟁사의 제품과 견줘도 절대 뒤떨어지지 않는 최고의 제품이며, 차세대 고정된 구성의 스택커블 스위치로 6가지 모델은 다양한 스위치 포트 구성을 통해 고객별 요구에 맞는 구성이 가능하다. 또 기가비트 이더넷과 패스트 이더넷용의 2가지 타입의 PoE 제품으로 구성이 가능, 최대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엔터라시스의 신시아 갤런트(Cynthia Gallant) 시큐어 네트웍스 그룹 부사장은 "매트릭스 C2 시리즈는 수상경력이 있는 네트워크 에지용 시큐어 네트웍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한 것"이라며 "이번 커런트의 평가를 통해 엔터라시스의 시큐어 네트웍스 제품군, 서비스 및 솔루션에 추가해 C2의 우수한 성능 및 보안의 우수성을 다시 입증한 셈"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