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 웹로직 포털 향상된 기능 발표
상태바
BEA, 웹로직 포털 향상된 기능 발표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10.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A시스템즈코리아(대표 김용대 www.bea.co.kr)는 기업내 직원 생산성 향상 지원을 위해 자사의 웹로직 포털 8.1 용 포틀릿 라이브러리 확장, 기존 포틀릿 기술의 업그레이드, 그리고 협업 지원 툴 개선을 골자로 하는 새로운 기술 개발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발표의 주요 내용은 SAP와 시벨 애플리케이션의 BEA 웹로직 포털 기반의 기업 포털에의 통합을 간편화시켜주는 신규 포틀릿 추가, 그룹웨어 및 협업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포털에 추가하는 과정을 단순화시켜주는 컴포즈 포트릿 웹로직 에디션 기능 강화, BEA 파트너사인 카포우 테크놀로지스의 웹애플리케이션 및 웹콘텐츠 통합용 툴의 웹로직 에디션에 대한 기능 향상 등을 포함한다. 이러한 기술들은 기업내 직원들로 하여금 여러 IT 자원의 중요 데이터나 기능에 개인화된 포털을 통하여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즉, 이 새로운 포틀릿에 기반한 기업 포털을 통해서 기업의 임직원들은 인사, 비용, 구매, 순익, 급여 관리 등과 관련된 콘텐츠와 애플리케이션에 보다 쉽고 접근할 수 있어 인사 및 재무 부서의 업무 부담을 줄여준다. 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데이터 통합 엔진 카포우 로보스위트 BEA 웹로직 에디션 5.5는 웹 애플리케이션과 콘텐츠를 좀 더 빠르고 쉽게 포털과 통합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