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포인트 컨택 스위트는 지난 5월 출시된 이후 엔터프라이즈급 컨택센터을 위한 최강의 VoIP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시스코 IP PBX 솔루션인 ‘콜매니저(Call Manager)’와 결합돼 활용되며, 라우팅/리포팅/모니터링 기능 등을 통해 시스코 콜매니저 인프라의 성능을 대폭 확장시켜준다.
TMC의 올해의 제품은 매년 CRM 및 컨택센터, 텔레서비스 산업 분야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기술력 있는 제품을 선정하는 상으로, 컨택센터 관련업계에서 최고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상이다.
콘체르토코리아 김선협 사장은 "이번 수상은 콘체르토의 인바운드 시장 진출에 ACD 기술을 적용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시스코 IPCC와의 결합 효과로 국내 IPCC 성장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며 시스코와 협력을 추진해 IPCC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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