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레이네트웍스, 엔터프라이즈급 SSL VPN 신제품 발표
상태바
어레이네트웍스, 엔터프라이즈급 SSL VPN 신제품 발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0.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레이네트웍스(대표: 마이클자오 www.arraynetworks.net)는 엔터프라이즈급 SSL-VPN 솔루션인 `SPX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SPX시리즈는 다중 가상 포털 서비스, 향상 된 VPN 주소 관리 체계, URL Aliasing, 윈도 애플리케이션 제공 기능 등의 관리적인 측면과 운용적인 측면의 기능을 더욱 향상했다.

SPX 시리즈의 이러한 기능들은 기존의 제품인 SP 플랫폼이 가지고 있는 웹 서비스 및 기업의 고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SSL VPN 접속 기능, 인적 관리 기능, 어플리케이션-레이어 기반의 방화벽 및 웹 기반의 트래픽 관리 기능 등의 네트워크 보안 및 웹 서비스 최적화 서비스 제공 기능 등을 기반으로 하여 개발이 되었다고 어레이측은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어레이네트웍스의 SPX시리즈는 `어레이 SPX2000`과 `SPX3000`의 2가지 모델로서, SPX 2000은 중소규모의 사용자 수를 지원하며 최소 10유저에서 최대 500명의 유저를 지원할 수 있다. 반면 SPX 3000은 최소 250유저에서 최대 2천500유저를 동시 지원할 수 있으며, 최대 500Mbps의 성능을 보장하는 제품으로 엔터프라이즈급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또한 이번에 신제품들의 가장 큰 특징은 단일 장비에서 최대 128개의 가상 포털 싸이트를 지원할 수 있는 다중 가상 포털 서비스 기능으로 관리기능이 향상된 점이다.

어레이네트웍스코리아의 김태희 차장은 "현재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SSL VPN 도입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고, 이는 곧 사용자의 증가를 의미하게 되는 것"이라며, "이번 SPX 시리즈의 출시에 따라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에게 SSL VPN의 도입에 다양한 모델로 기업의 규모와 예산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