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은 서비스 조직 강화의 일환으로 IBM 출신의 정재근 전무를 영입하는 한편 부서를 신설하는 등 조직 역량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 서비스 조직 확대를 통해 한국썬은 사전 예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으며,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한국썬은 고객 IT 시스템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구축, 관리해 주는 신개념의 서비스 방법론(AIM)과 썬 고유의 고객관리 방법론(CDM)을 기반으로 사전 예방 중심의 서비스를 공급할 계획이다. <권혁범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