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 서비스 비즈니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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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썬, 서비스 비즈니스 강화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4.10.22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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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대표 유원식 kr.sun.com)는 변화하는 시장과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서비스 관련 조직을 개편하고, 사전 예방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 모델로 국내 서비스 시장 공략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썬은 서비스 조직 강화의 일환으로 IBM 출신의 정재근 전무를 영입하는 한편 부서를 신설하는 등 조직 역량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 서비스 조직 확대를 통해 한국썬은 사전 예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으며,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한국썬은 고객 IT 시스템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구축, 관리해 주는 신개념의 서비스 방법론(AIM)과 썬 고유의 고객관리 방법론(CDM)을 기반으로 사전 예방 중심의 서비스를 공급할 계획이다. <권혁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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