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신입·경력사원 모집
상태바
하나로텔레콤, 신입·경력사원 모집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0.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로텔레콤(대표 윤창번 www.hanaro.com)이 관리/영업/기술분야에서 근무할 신입사원 및 IP TV/IT분야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0월 19일부터 26일까지이며, 하나로텔레콤 인재채용 홈페이지(recruit.hanaro.com)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작성하고, 증명사진 1매, 성적증명서 1부, 토익성적표 1부, 졸업증명서 1부 및 기타 필요서류(해당자에 한함)를 파일로 첨부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신입사원의 경우, 1976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로, 평균학점이 B학점 이상인 학사 이상의 학력소지자이며, 석사 이상의 학력소지자는 1974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도 응시가 가능하다. 또한 경력사원은 각 모집분야에 대하여 3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학사 이상의 학력소지자면 연령과 무관하게 응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입사원 관리/마케팅부문은 상경/법정/인문사회과학/어문/사범계열 졸업자로, 토익점수 750점 이상, 기술부문은 이공계열(전기전자/정보통신/전산계열 우대) 졸업자로 토익점수 700점 이상이어야 응시할 수 있다. 하나로텔레콤은 1차 서류전형 및 2차 필기전형, 3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오는 11월 5일, 인재채용 홈페이지(recruit.hanaro.com)를 통해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