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코리아, 실속파 신혼 부부 위한 마케팅 전개
상태바
엡손코리아, 실속파 신혼 부부 위한 마케팅 전개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10.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엡손코리아(www.epson.co.kr)는 올 가을 혼수 시장을 겨냥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들어갔다.

엡손의 대표적인 홈 프로젝터 `EMP-TW500`, `EMP-TW200`, `EMP-TW10H`를 중심으로 이뤄지는 이번 행사에서는 `몽환, 자연에서의 꿈꾸는 듯한 휴식`을 주제로 플로리스트들이 직접 파티를 데코하고 부케&웨딩쇼 등 새로운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엡손코리아 관계자는 "고가의 PDP TV와 견줄만한 화질과 성능을 가지고 있어 홈시어터 시장에서 부피를 많이 차지하면서도 가격도 비싼 프로젝션 TV, PDP TV의 대체 수요품으로 각광 받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