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스코프코리아, 무선 네트워크 솔루션 `시스티맥스 에어스피드` 발표
상태바
콤스코프코리아, 무선 네트워크 솔루션 `시스티맥스 에어스피드` 발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10.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케이블링 솔루션 전문 업체인 콤스코프시스티맥스솔루션즈코리아(대표 이재학 www.systimax.co.kr)가 기업용 무선랜 솔루션인 `시스티맥스 에어스피드(SYSTIMAX AirSPEED)`를 발표했다.

엔터프라이즈급의 첨단 액세스포인트(AP)와 신호강화안테나(SEA), 랙 타입의 PoE 장비로 구성된 이 솔루션은 유선 네트워크 중심의 업무 환경에 이동성을 보장함으로써 기업들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 첨단 보안 기능을 통해 무선랜의 보안 취약성 문제도 어느 정도 해소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스티맥스 에어스피드 AP542와 AP541 액세스포인트는 802.11 표준 사양 이외에 몇몇 첨단 기능을 추가로 지원하는 것이 특징. 이중 AP542는 이중 대역의 3중 모드 장비로 802.11a/b/g 클라이언트를 동시에 지원, 우수한 설치 유연성을 보장한다.

한편 시스티맥스 SEA는 커버리지가 매우 중요한 지역에서, 그리고 신호 전송 방해가 예상되는 환경에서 선명한 RF 신호를 보장하도록 디자인됐다. 또 PoE 장비는 기존 이더넷 케이블에 전원을 연결, 전력과 RF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경제적인 솔루션이다.

콤스코프코리아 이재학 지사장은 "시스티맥스 솔루션즈는 종단간 UTP 및 광 케이블링 솔루션 외에도 무선랜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게 됨으로써 기업들이 무선 인프라를 일부분에 수용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디자인을 효율적으로 도울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 입장에서 한곳에서 유선은 물론 무선랜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게 됨으로써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