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28핀 LCD 마이크로컨트롤러 발표
상태바
마이크로칩, 28핀 LCD 마이크로컨트롤러 발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0.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대표 한병돈)는 LCD모듈을 내장한 8종의 8비트 PIC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군을 발표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LCD PIC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은 간단하고, 임베디드 컨트롤이 요구되는 저렴한 디스플레이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28핀 LCD 마이크로컨트롤러와, 터치 스크린과 세그먼트형 LCD 디스플레이를 위해 192개의 세그먼트를 구동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80핀 마이크로컨트롤러다.

마이크로칩의 LCD PIC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군에 새로 추가된 이 제품들은 다양한 핀 수와 다양한 성능 레벨, 그리고 폭넓은 LCD 세그먼트 디스플레이 선택을 위한 지원을 제공하고 기존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완한다. 경쟁 LCD 마이크로컨트롤러와 달리, 마이크로칩의 플래시 프로그램 메모리는 코드 개발과 현장 재프로그래밍 능력 면에서 최대한의 유연성을 발휘한다.

마이크로칩의 첨단 마이크로컨트롤러 및 메모리 사업 부문 가네쉬 무씨(Ganesh Moorthy) 부사장은 "마이크로칩의 플래시 LCD 마이크로컨트롤러는 임베디드 컨트롤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가장 큰 LCD 세그먼트 드라이버와 패키지 크기 및 통합 기능들을 제공한다"며, "앞서 가는 본사의 나노와트 기술을 채택한 이 새 제품들은 모두 고객들에게 그들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솔루션 이점을 제공하는 탁월한 선택을 부여한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