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텔레콤, NMS 솔루션 `지티뷰2.5` 출시
상태바
글로벌텔레콤, NMS 솔루션 `지티뷰2.5`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0.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텔레콤(대표 서승현 www.globaltelecom.co.kr)은 네트워크관리시스템 인 `지티뷰(GTView) 2.5`를 출시했다.

지티뷰 2.5는 사전처리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글로벌텔레콤의기술력으로 개발한 것으로 2002년 5월에 처음 출시된 지티뷰 2.5를 대폭 업그레이드하여 재출시한 것이다. 이 제품의 주요 특징은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는 각종 네트워크 리소스를 검색하여 등록하고 맵상에 표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 네트워크 구축환경과 동일한 화면을 구성할 수 있다.

또 SNMP(Simple Network Management Protocol : 가장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네트워크 관리 프로토콜)를 기반으로 광 트래픽(Giga Traffic)을 관리할 수 있으며 현 네트워크에 있는 장비들의 운용을 확인하고 트래픽 및 사용률 등을 기록할 수 있다. 또한 네트워크에서의 위험을 감지하고 장애가 났을 경우에 장애포인트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장애발생시 SMS전송을 통해 전달함으로써 장애 처리시간을 단축하고 장애관리를 보다 용이하게 해준다.

글로벌텔레콤 서승현 대표는 지티뷰 2.5는 현재 경기도청, KT, 대신증권, 대웅제약, 연세대학교 등 공공, 통신, 금융, 교육, 제조 분야에 다양한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다며 글로벌텔레콤은 한 차원 높은 네트워크 서비스로 고객으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아 왔다.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을 위한 서비스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