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동> 크로스빔시스템스, 한국 지사장으로 고경원씨 영입
상태바
<인사이동> 크로스빔시스템스, 한국 지사장으로 고경원씨 영입
  • [dataNet]
  • 승인 2004.10.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스빔시스템스가 한국 지사장으로 고경원씨를 영입하며 본격적으로 한국 및 아시아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에 한국 지사장으로 영입된 고경원 지사장은 지난 12년간 네트워크 보안 분야에서 해외 사업 및 채널 비즈니스, 현장 엔지니어 경험 등을 두루 섭렵한 정보보호 전문가다.

시큐아이닷컴에서는 국내외 비즈니스 협력 부문을 담당했으며, 삼성 그룹 보안 시스템 프로젝트 매니저 등을 역임하기도 했다. 또한 심팩트 보안 담당 및 바하이 국제 공동체(이스라엘) 보안 담당관을 역임하는 등 글로벌한 정보보호 전문가로서 활동했다.

크로스빔은 우선 방화벽, 침입탐지시스템(IDS), 가상사설망(VPN), 안티 바이러스, 인터넷주소(URL) 필터링 등을 포함하고, 멀티기가비트의 속도를 지원하는 X- 시리즈 제품군을 중심으로 일반 기업과 ISP 업계를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또한 저렴하면서도 2기가비트급으로 고성능인 보급형 C 시리즈 제품군 공급도 확대할 방침이다.

크로스빔 사의 고경원 지사장은 크로스빔 솔루션의 국내 공급 확대를 위해 주요 SI업체들과 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며, 기존의 파트너사와 함께 한국 내 정보보호 시장 확대 및 아시아 지역 정보보호시장 확대를 위해 긴밀한 협력체제를 유지 및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