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IPSec VPN 장비 부문 선도
상태바
주니퍼, IPSec VPN 장비 부문 선도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10.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가트너가 발표한 `IPSec VPN 장비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보고서`에 따르면 IPSec VPN 분야의 선두업체(Leaders Quadrant)로 주니퍼네트웍스가 선정됐다. 가트너에 따르면 선두업체로 선정된 회사들은 비즈니스 성과, 시장 방향에 대한 명확한 비전, 지속적인 제품 경쟁력 강화 등의 항목을 고루 만족시키는 업체들이다.

2004년 IPSec VPN 장비 매직 쿼드런트라는 가트너의 보고서는 IPSec VPN 장비 시장의 15개 이상의 업체들을 대상으로 엔터프라이즈 전문성, 보안 및 네트워킹 비전, 파트너십 비전, 재정 상태, 제품 기능, 유통 및 지원, 마켓 포지션, 고객의 선호도 등의 항목들을 평가했다.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는 특정 기간, 특정 시장을 대상으로 기준 항목들에 대한 가트너의 벤더별 평가 결과를 발표하는 것.

주니퍼는 가트너로부터 IPSec VPN 장비 부문의 선두업체로 선정됨으로써 통합 방화벽/ IPSec VPN 솔루션의 우수성은 물론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능률적인 지점 간 연결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입증 받아 시장 공략에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