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L4 to L7 마이그레이션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라드웨어, ‘L4 to L7 마이그레이션 프로모션’ 진행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0.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대표 정윤연 www.radware.com)는 기존 L4스위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L7스위치를 L4스위치 수준의 가격으로 교체 판매하는 `L4 to L7 마이그레이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라드웨어는 10월 중순부터 내년 3월까지 약 6개월간 기존 L4스위치를 반납하는 조건으로 다기능의 L7스위치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L7스위치로 L4스위치 수요를 대체하고 보안스위치 시장의 주류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라드웨어의 애플리케이션스위치(AS)를 DoS 쉴드(Denial of Service Shield) 기능 및 풀메모리 사양, 보안필터 자동업데이트 서비스를 포함하는 하이엔드급의 제품으로 파격적인 비용 혜택까지 받으며 도입할 수 있게 됐다. 라드웨어는 이번 프로모션 행사에 참가하는 협력사들에게 파트너 지원정책을 강화해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한편, SI 솔루션 파트너를 대상으로 하는 타겟 마케팅도 확대할 예정이다.

라드웨어 코리아의 정윤연 지사장은 “L4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면서도 보안 및 부가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L7 스위치로 시장으로의 수요 이동은 자연적인 현상”이라며 “라드웨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현재 L4/L7 시장 구도를 역전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