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자가안전진단` 서비스 무료 제공
상태바
코코넛, `자가안전진단` 서비스 무료 제공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0.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호전문업체 코코넛(대표 조석일 www.coconut.co.kr)은 정보보호 안전진단과 관련해서 안전진단 대상 고객들에게 올바른 정보와 효율적인 사전 준비 작업을 가이드 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차원의 `자가안전진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자가안전진단` 서비스는 코코넛의 안전진단 대응 컨설팅 서비스 상품인 `레인보우 서비스(Rainbow Service)`의 한 부분으로 체크리스트를 통해 안전진단 대상 여부 확인, 안전진단 준비 수준 평가, 안전진단 수감 소요비용 산출이 가능하고, 효율적인 안전진단 수감을 위한 준비 사항을 무료로 안내해 주는 서비스다.

코코넛은 우선 `자가안전진단` 서비스를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하고, 이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들에게 영업사원이 직접 상담 및 방문을 하여 `자가안전진단` 서비스 결과를 알려줄 예정이다. 코코넛은 향후 자사 웹사이트에도 이 서비스를 무료로 오픈하여 안전진단 대상 기업이 갖추어야 할 정보보호 조치와 관리체계에 대해 자가 점검을 받아 보고, 그에 따른 비용 산출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무지개 색처럼 다양한 고객 환경 및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7가지의 모듈화된 `레인보우` 서비스 상품을 출시. 고객 맞춤형 안전진단 대응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코코넛의 `자가안전진단` 서비스 결과를 통해 레드, 블루, 그린 등의 7가지 `레인보우` 서비스 상품 중에서 자사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해서 제공받을 수 있다. 코코넛 `자간안전진단 서비스`문의는 코코넛 보안사업부(6007-0133)으로 하면 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