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통합 바이러스 보안제품 출시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통합 바이러스 보안제품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0.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대표 함재경 www.TRENDMICRO.CO.KR)가 최근 중앙관리가 가능한 기업용 데스크톱 백신에 PC방화벽, 서버용 백신이 통합돼 웹을 통해 자동 설치부터 보안정책 설정 및 관리가 가능한 기업용 통합방역 제품인 `오피스스캔(Office scane)6.5`를 출시했다.기업용 클라이언트/ 서버 통합방역 제품인 오피스스캔6.5는 파일 기반 및 네트워크 바이러스의 위협으로부터 네트워크의 모든 데스크톱 및 모바일 클라이언트, 전 파일서버를 보호하고 중앙관리 할 수 있어 기업내의 보안 정책 구현 및 관리에 편의성을 극대화 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 제품은 데스크탑에서 서버까지 중앙에서 명령을 내리는 관리기능을 통해 바이러스, 웜, 트로이목마 등 바이러스 유형에 따라 포트차단, 의심스러운 파일 격리 등 사전방역 할 수 있고 새로운 엔진 출시 시 자동으로 패턴 배포, 자동 피해복구 및 치료 등 중앙관리기능이 탁월해 전사적인 정책을 구현하는데 관리자의 리소스를 최소화 할 수 있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 함재경 사장은 “고객들은 점점 더 관리가 용이하고 손쉽게 바이러스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한다”며, “이번에 출시한 제품을 통해 적은 리소스로 사전 방역부터 사후복구, 보고기능까지 관리자의 구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