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라시스, 터키 최대 규모 금융권에 `시큐어 네트웍스` 공급
상태바
엔터라시스, 터키 최대 규모 금융권에 `시큐어 네트웍스`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10.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라시스네트웍스(www.enterasys.com)는 터키에 소재한 최대 규모의 사설 은행인 Akbank에 엔터라시스의 시큐어 네트웍스 솔루션 도입을 통해 오퍼레이션 데이터와 네트워크 연결성을 강화해 업무 생산성 향상은 물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데 기여했다고 발표했다.

13개 지역사무소와 611개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 터키의 Akbank는 확장성이 뛰어나고 견고한 네트워크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는 사이트 중 하나. Akbank는 최근 애플리케이션의 크리티컬한 특성을 고려해 자사의 오퍼레이션 시스템과 IT 인력을 이스탄불의 신규 지사로 옮겼다.

이는 신규 네트워크 도입을 위한 네트워크 인프라 이동을 위해 보안 이외에도 쉽고 간단한 구축, 확장성 등을 고려했기 때문으로 여러 면에서 우수한 네트워크 기술력을 보유한 엔터라시스의 시큐어 네트웍스를 선택했다.

Akbank는 코어용 매트릭스 N7 스위치와 디스트리뷰션 레이어에 매트릭스 E1, 그리고 넷사이트 아틀라스(NetSight Atlas)를 통해 엔터라시스 제품군의 직관적이고 도식적인 정책 관리와 트러블슈팅 툴을 이용해 전체 네트워크에 대해 정책 제어를 가능하게 한다.

엔터라시스 미첼 리버스 월드와이드 세일즈/서비스 부사장은 "Akbank의 시큐어 네트웍스 도입은 엔터프라이즈 환경이 필요로 하는 네트워크 기술을 비롯 비즈니스 연속성 유지방법, 개인 자료에 대한 통제 강화를 위해 비인증 접근을 막아냄으로 고객과 직원이 원하는 정보를 액세스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실례"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