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텍, SRM 전문업체 `스토어빌러티` 인수
상태바
스토리지텍, SRM 전문업체 `스토어빌러티` 인수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4.10.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토리지텍(대표 정철두 www.storagetek.co.kr)은 스토리지 자원관리(SRM)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스토어빌러티(Storability)를 인수했다.

스토리지텍은 이번 SRM 솔루션 업체 인수를 통해 스토리지 자원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정보생명주기관리(ILM) 구현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으며, SRM 시장에 적극 진입해 영업확대의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인수된 스토어빌러티의 글로벌 스토리지 매니저(GSM)는 기업의 스토리지 자원을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측정하고 관리할 수 있는 단일화된 통합 솔루션으로, 고객의 데이터 스토리지 환경을 시각화하고 최적화해 총소유 비용을 감소시켜 준다. 또한, 고객에게 온라인 및 니어라인 스토리지, 네트웍 패브릭 및 스위치, 데이터베이스 및 백업 애플리케이션 등을 포함한 모든 인프라 요소에 대한 중앙 집중화 된 뷰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2년간 스토리지텍은 스토어빌러티와 협력해 왔으며, 지난 2002년 7월 스토어빌러티의 스토리지 오퍼레이션 센터(SOC)를 인수해 원격 매니지드 스토리지 서비스(Remote Managed Storage service)를 공급해 왔다. 또한 스토리지텍은 스토어빌러티의 리셀러로서 스토어빌러티 솔루션 판매에 성공적인 성과를 거둬온 바 있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