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로고는 웨스턴디지털이 모바일 하드 드라이브를 비롯한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고, 고속 성장 중인 대용량 스토리지 시장을 주도함에 따라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하고 이에 걸맞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디자인됐다.
웨스턴디지털의 매트 매센길(Matt Massengill) 회장 겸 CEO는 "웨스턴디지털의 품질, 성능 및 서비스가 전세계적으로 더 많은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이러한 고객들 대다수가 웨스턴디지털을 WD로 인식함에 따라 이 이니셜을 구체적으로 형상화하게 됐다. 새로운 로고는 전세계적 브랜드로서의 중요성을 부각시키는 한편, 소비자들에게 WD가 모든 분야에서 안정적이고 고객의 요구에 대한 대응이 빠른 스토리지 솔루션이라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권혁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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