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소프트, EAL3+ CC 평가 인증 계약
상태바
시큐어소프트, EAL3+ CC 평가 인증 계약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0.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어소프트(대표 김홍선 www.securesoft.com)는 자사 통합보안솔루션인 ‘수호신 앱솔루트 IPS 1000” 에 대해 한국정보보호진흥원과 EAL3+ CC 평가인증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수호신 앱솔루트 IPS 1000은 Firewall과 IDS, VPN의 3대 엔진을 중심으로 바이러스 차단, 주소변환기능(NAT), 서버부하분산 등의 강력한 보안기능을 하나의 통합된 장비에서 구현하여 외부 위협 및 각종 유해 트래픽을 실시간으로 탐지하고 차단하여 최상의 보안 관리를 위한 하드웨어 일체형 통합 보안솔루션이다.

김홍선 시큐어소프트 사장은 “앱솔루트 시리즈는 평가 인증을 목표로 설계된 신제품이다. 지난해 침입차단 및 침입탐지시스템 각각의 부문으로 K시리즈 평가인증을 완료했고 이번 계약으로 새로운 평가 체제인 EAL3+ 등급의 CC인증으로 진정한 통합 제품에 대한 평가 인증을 시작하게 됐다”며 “현재 타사의 통합보안제품들을 보면 VPN에 방하벽 기능 또는 방화벽에 IDS 두가지 기능으로 출시되고 있지만 수호신 앱솔루트 IPS 1000은 방화벽, IDS, VPN의 세 가지 요소 기술이 통합된 구조로 확장성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향후 각각의 시장을 공략하여 어느 상황에서나 고객의 요구에 맞출 수 있는 폭을 넓힌 것”이라고 통합제품의 개념을 정리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