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웹스피어 애플리케이션 서버 V6 발표
상태바
IBM, 웹스피어 애플리케이션 서버 V6 발표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10.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M은 수입과 생산성 측면에서 기업에 분당 11만달러에 이르는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비즈니스 장애로부터 인터넷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도록 고안된 새로운 소프트웨어인 `IBM 웹스피어 애플리케이션 서버 V6를 발표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새로운 시장 상황에 재빨리 대응하고 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표준에 기반 한 탄력적인 IT 인프라를 효율적으로 구축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인터넷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보호기능이 탑재되어 사소한 네트워크 결함에서부터 정전 또는 자연재해에 이르는 모든 문제들을 자동으로 파악하고 기존의 시스템 하에서는 수시간 또는 수일의 복구시간이 소요되는 웹 기반의 비즈니스 트랜잭션을 수초만에 복구하고 처리한다.

IBM 웹스피어 애플리케이션 서버 버전 6은 고도화된 자율컴퓨팅 기능을 통해 서버에 구축된 주택 모기지 프로세싱 시스템에서부터 자동차 회사의 공급 망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인터넷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할 수 있다. 자율컴퓨팅은 스스로를 구성, 치료, 최적화, 보호할 수 있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통해 IT 인프라의 자가 관리를 구현함으로써 기업들이 자사의 본질적인 비즈니스 활동에 집중하도록 한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