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컨수머 디지털 체험 전략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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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HP, 컨수머 디지털 체험 전략 발표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4.10.07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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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체험을 더 쉽고 개인적이며 즐겁게 하는 `Make It Real` 전략을 발표했다.

또한 이 날 출시된 m307 디지털 카메라와 포토프린터 6종, 새로운 HP 비베라(Vivera) 잉크를 비롯한 20여개 디지털 신제품을 포함해, 올 가을 출시된 40여종의 노트북, PDA, PC, 디지털 카메라, 포토프린터 등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날 HP의 컨수머 전략을 발표한 한국HP 이기봉 부사장은 컨수머 디지털 시장 공략을 위한 HP의 꾸준한 노력과 향후 주요 전략을 공개했다. HP 디지털 컨수머 전략은 `소비자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하며 보다 즐겁고 가치있는 개인체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또, 계속적인 디지털 포토그래피 강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투자 확대, 디지털 체험의 가치 확대 및 핵심 사업 육성, 최상의 토털 고객 체험 제공을 4가지 중점 성장 분야로 밝혔다. 이 전략의 일환으로 한국HP는 최근 전국 400여 할인점, 양판점, 디지털HP, 일반 소매점에 디지털 포토 체험존을 만들어 `판매점에서의 디지털 포토 체험`을 강화하고 대대적인 시장공략에 나섰다. <권혁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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