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C, IPS 관제서비스 제공
상태바
KIDC, IPS 관제서비스 제공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0.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터넷데이터센터(대표 남영우 www.kidc.net)는 자사 고객의 보안서비스 강화를 위해 웜바이러스 차단에 대한 능동형 보안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는 IPS(침입방지시스템) 관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용을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IPS 무료체험 및 웜 바이러스 진단 레포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능동형 IPS 관제서비스는 고객의 보호 대상 시스템 앞단에 IPS를 설치하여, 보안 침해 사고에 대한 실시간 사전 차단 및 대응 기능을 제공한다. IPS 관제 서비스 이용 고객은 IPS 실시간 모니터링, 비정상 트래픽 모니터링, 시그니처 업데이트, 보안정책 커스터마이징, 보안 사고분석 및 대응 등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최근 피해 사례가 속출하고 있는 웜 바이러스 차단을 통해 안전한 네트워크를 운영할 수 있다.

KIDC는 IPS관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데이콤 및 코코넛과 제휴를 체결하였으며, 이를 통해 외산 IPS와 국산 IPS솔루션을 확보 개별 고객 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KIDC는 “이번에 출시하는 IPS관제 서비스는 KIDC의 오랜 보안관제 서비스 노하우를 통해 최적화된 고객편의 위주의 기술력과 선도적인 IPS 제품이 집약된 차세대 보안서비스로, 웜과 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었던 인터넷 기반의 비즈니스 업체들에게 보다 향상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