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윈도 XP 임베디드 SP2 테크니컬 프리뷰 발표
상태바
MS, 윈도 XP 임베디드 SP2 테크니컬 프리뷰 발표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10.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운로드 및 테스트를 목적으로 `윈도우 XP 임베디드 SP2 테크니컬 프리뷰`를 무료 제공한다.

윈도 XP 임베디드는 디바이스 제조 기업들이 POS 키오스크, 의료 시스템, 씬 클라이언트 등 소형 디바이스를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도록 윈도를 컴포넌트 형태로 제공한다. 윈도 XP 임베디드 SP2는 보안, 고급 원격 디바이스 관리, 한 차원 높은 디바이스 혁신을 가능토록 하는 네트워크 및 멀티미디어 기능 등이 보강됐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POS용 윈도 임베디드(WEPOS)도 함께 발표했으며, WEPOS는 POS 단말기용 새로운 산업표준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서 윈도 XP 임베디드 SP2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윈도 XP 임베디드 SP2 테크놀로지 프리뷰는 윈도 임베디드 웹 사이트(www.microsoft.com/downloads/details.aspx?FamilyId=3A296305-B34F-457C-8013-59EEFFD286E5&displaylang=en)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새로운 윈도 XP 임베디드 기술을 90일 이내에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약속에 따라 윈도 XP 임베디드 SP2는 2004년 하반기 내에 공급될 예정이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