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스테크넷, 연구소·마케팅부문 직원 채용
상태바
윈스테크넷, 연구소·마케팅부문 직원 채용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10.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스테크넷(대표 김대연 www.wins21.com)이 부설연구소의 개발분야와 마케팅부문 기술영업분야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윈스테크넷은 하드웨어 일체형 고성능 침입방지시스템(IPS)과 위협관리시스템(TMS)의 출시와 함께 정보보호 기술 및 산업을 이끌어갈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키로 했다. 또한 전산 및 컴퓨터 공학을 전공한 2명의 인턴사원을 채용해 이 중 한 명을 정식 채용할 계획이다.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인원은 10명 이내며, 해당업무에 적절한 인재 채용시까지 지원을 받는다.

부설연구소의 보안시스템 개발분야 경력사원의 지원자격은 △ 리눅스/유닉스 C 프로젝트 개발 경험자 △ 윈도 C++ 또는 델파이 프로그램 경력 2년 이상 ▲ 델아피 프로그램(HTML,ASP,PHP,JAVA 등) 경력 2년 이상 △ 데이터베이스(오라클 ,MS-SQL) 경력 2년 이상이다. 신입의 경우는 리눅스/유닉스 C 프로그램이 가능하고 관련분야 지식이나 기술을 보유하면 된다.

마케팅본부의 기술영업분야 경력사원의 지원자격은 △보안솔루션 관련 영업 2년 이상 △네트워크 관련 전공 또는 지식,기술 보유자 △해킹/보안 관련 지식 보유자이며, 금융권 영업 경험자를 우대한다. 신입의 경우는 네트워크 관련 지식이나 기술, 해킹과 보안 관련 지식을 보유하고 외국어에 능통한 자를 우대한다. 자세한 채용정보는 윈스테크넷 홈페이지(www.wins21.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