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넷 / ‘포아이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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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넷 / ‘포아이 2.0’
  • 승인 2004.09.30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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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에 특화된 수요예측 솔루션
아하넷(대표 강승일 www.ahanet.co.kr)은 전자상거래 분야에 특화된 기업용 수용예측 솔루션인 ‘포아이 2.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국, 중국 등 동아시아 국가에 주로 나타나는 음력 및 명절에 따른 소비자의 수요 증감 및 구매 성향 변화를 핵심 알고리즘 설계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양력에 따른 수요 패턴 변화만을 반영한 미국 등 선진국 수요예측 프로그램에 비해 국내 경제 패턴과 비즈니스 환경을 반영한 분석 결과와 훨씬 정확하고 신속하게 예측값을 보여준다.



이 솔루션은 정기적인 마케팅 활동 결과 데이터는 물론 특별 세일 등 불규칙적이고 돌발적인 이벤트에 의한 수요 패턴 변동치 등도 자동으로 분석, 향후 어떤 마케팅 기법을 선택하냐에 따라 소비자 수요가 어떻게 바뀌는가를 시뮬레이션할 수도 있다. 또한 제품 각각의 판매량 분석과 함께 소비자 수요 분석 및 예측을 통해 가장 잘 팔릴 것으로 예상되는 제품과 지역을 한눈에 보여주는 한편, 판매 지역별로 적절한 유통량을 배정할 수 있다.
■ 문의 : 02-548-4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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