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 썬 아태지역 e러닝 비즈니스 총괄
상태바
한국썬, 썬 아태지역 e러닝 비즈니스 총괄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09.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썬 마이크로시스템즈는 글로벌 고객서비스본부의 지식서비스부서(舊 교육사업부)가 썬의 아태지역 e러닝 비즈니스를 총괄하게 됐다.

글로벌 기업의 한국지사에서 아태지역의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것은 드문 경우로, 이는 한국의 IT인프라와 사용자들의 활발한 피드백 및 높은 안목으로 인해 e러닝 솔루션 시장이 경쟁력있게 성장하고 있기 때문으로 평가된다.

또한, 한국썬의 e러닝 솔루션과 구축사례는 데이터 센터에 특화한 e러닝솔루션 구축의 모범사례로 평가받아 왔으며, 다양한 고객사례를 통해 아태지역 비즈니스를 이끌어 왔다. 특히, 한국썬이 온라인 교육 포탈 사이트(www.sunwlc.co.kr)에서 제공하고 있는 e러닝 콘텐츠 서비스는 본사에서 개발된 콘텐츠를 국내 실정에 맞게 현지화한 것으로 아태지역의 다른 국가에서 벤치마킹 하는 등 리더십을 인정받아 왔다.

한국썬 지식서비스본부는 일본, 중국, 싱가폴, 호주, 인도, 대만, 말레이시아 등 아태지역 8개국을 거점으로 하여 아시아권에 e러닝 서비스를 활발하게 진행시킬 계획이다. 한국썬은 한국 및 아시아 전역의 e러닝 솔루션 제공업체들과 함께 아태 지역의 e러닝 서비스 산업을 주도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을 검토중이며, 관련 분야에 적극적인 투자를 검토할 방침이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