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C, `파워메신저` 서비스 출시
상태바
KIDC, `파워메신저` 서비스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09.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터넷데이터센터(대표 남영우 www.kidc.net)는 자사의 파워SMS비즈(biz.powersms.co.kr) 사이트를 통해 기업용 SMS PC 클라이언트인 "파워메신저"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워메신저 서비스는 기존에 웹에서 문자메시지를 전송하던 고객들이 PC클라이언트를 다운받아 쉽고 빠르게 대량의 SMS를 전송하도록 해주는 서비스로서 주소록 관리, 엑셀 연동, 업종별 문자팩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하나의 관리자 밑에 총 9천999명의 사용자가 동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주소록을 보내는 사람의 PC에서 직접 관리함으로 정보누출의 가능성도 전혀 없고 전송성공 또는 실패에 대한 결과를 클라이언트나 웹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파워메신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파워SMS비즈(biz.powersms.co.kr)사이트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SMS-ASP 서비스를 신청하고 이용료를 지불하면 즉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IDC는 파워메신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9월22일부터 2개월간 결제금액의 20%에 해당하는 무료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IDC 이갑수 팀장은 "올해 6월에 출시한 연동모듈 방식(SMS-ASP)에 이어 메신저 서비스를 출시함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올해 안에 다양한 부가기능도 선보일 예정이며, MMS분야에 대한 사업성 검토를 마치고 내년부터는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하여 Mobile IDC의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