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KCC정보통신과 보안 사업 협력 체결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KCC정보통신과 보안 사업 협력 체결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09.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대표 함재경 www.trendmicro.co.kr)가 KCC정보통신(대표 이상현 www.kcc.co.kr)과 보안 사업 부분에 협력, 공공시장을 비롯해 통신, 금융 등 공공 및 대기업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한국트렌드마이크로는 KCC정보통신에 트렌드마이크로의 취약점 보안강화 및 바이러스 발생 관리 솔루션인 네트워크바이러스월을 비롯한 안티바이러스 보안 제품에 대한 판매협력을 진행하고 기술교육 및 서비스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KCC 정보통신은 자사의 공공 및 통신, 금융 등의 고객군에게 트렌드마이크로의 우수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편 한국트렌드마이크로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시장확대를 위해 다양한 고객군을 보유한 업체와의 계속적인 파트너쉽 구축을 진행할 계획이며, 솔루션 영업이 가능하며 기술인력이 탁월한 업체를 선별, 강력한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을 펼친다는 전략이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 함재경 사장은 "KCC는 네트워크 방역을 중심으로 통합 바이러스 방역 솔루션과 서비스를 강조하는 한국트렌드마이크로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고의 파트너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시장에 진출, 확대하는데 서로 윈-윈하는 모델을 확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